Monday, November 22, 2010

LET'S NOT - SUPER JUNIOR K.R.Y

(Wahaha, aku boring lagi... walaupun petang kang aku ade ekzem.... kah3... suka ati aku jek... post nie saje2 je aku tulis... xyah baca pun xpe.... xpenting punnn.....hehehe...)

Oleh kerana aku boring sgt2... aku mahu menulis lirik lagu Let's Not nyanyian K.R.Y (Suju)


Kyuhyun:
Seungani majimagi rago geutorok saranghan geudaegaeh
Neon dolliryeo hadeo woolmyo maedallyeodo
Geunyang shirdamyeo haeyojimul marhan naya

Ryeowook:
Nan... hangsang kangan cheokman hajiman
Pyeongsaeng no hana jikil jashin
Eobseo ddonan bigeophan namjaya

Yesung:
Dashin na gateun saram sarang hajimalgo
Dashin geuriwohal saram mandeul jimalgo

Ryeowook:
Neoman barabogo neo animan dwaeso
Harudo mot beotil mankeum
Saranghaejooneun saram manna jebal

Kyuhyun:
Neon... apa nal jabeuryo hajiman
Pyeongsaeng nae gyeoten haengbokhaejil
Jashin eobneun bigeophan yeojaya

Yesung:
Dashin na gateun saram sarang haljimalgo
Dashin geuriwohal saram mandeul jimalgo

Ryeowook:
Neoman barabogo neo animan dwaeseo
Harudo mot beoktil mankeum
Saranghaejooneun saram manna...

Yesung:
Eojengga woori haeyojimul hoohwehandaedo
Ibyeol bakkeneun nan haejoolgae eobseo

Kyuhyun:
Jinan shinganeul samyeo apa woolji malgo

Ryeowook:
Jinan babo gateun sarang geuriweo malgo

Yesung:
Neoman barabogo neo animan dwaeseo
Harudo mot boektil mankeum
Saranghaejooneun saram manna jebal haengbokhagireul

Ryeowook:
Doo beon dashineun majoochiji malja

Assa!!! Berjaya jugak tulis lirik nih... huhuhu... sy suka suara yesung, sedap!!!! boleh makan... wahaha.....

p/s: xtaula betul ke x aku tulis nie... bedal la ye... asalkan ade bunyik tu oklah tu....hihihi....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